리뷰하는 투머치토커

[적금 특판] 최대 8% 금리 웰컴저축은행x유플러스 U+ 웰컴투 에이트 적금 가입후기

흔흔 2019. 10. 17. 11:49

요즘 적금을 가입하려고보면 이율이 기대에 못미치는 경우가 많다. 개중에서 눈에띄는 적금상품들은 바로 통신사별 제휴 적금이다.

 

보통 통신사와 금융사 협업으로 이루어지며, 이자비용 부담또한 두 회사가 부담하여 진행하는것으로 알고있다.

 

수신 상품 모객이 필요한 금융사2년동안 고객을 묶어둬야하는 통신사 그리고 높은 이율로 이득을 보는 고객까지 보기드문 조별과제 성공사례가 아닌가 싶다.

 

나는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해당 이벤트를 보고 이거 가입해야겠다 싶었다.

(이미 아이폰X와 노트10 플러스까지 유플러스로 잡혀버린 나란 호갱..

 

아참, 지금 어떤지 모르지만 5G에서는 번호이동이라 신규가입보다는 기변에 혜택이 더 많은것같았다. 그래서 나도 기변으로 저렴하게 가입!)

 

유플러스 웰컴투 에이트(8)!라는 이벤트로 진행중인 최대 연 8%의 이율을 제공하는 적금상품은 유플러스와 웰컴저축은행의 합작품이다.

 

 

웰컴저축은행의 디지털 플랫폼인 웰컴디지털뱅크 aka 웰뱅앱에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나는 9월 30일에 가입했는데 확인해보니 10월 20일 자로 마감이라고ㅜㅜ 가입대상이고 이율높은 적금을 찾고있었다면 재빠르게 가입을 진행해야할것같다.

 

해당 적금가입은 전부 비대면으로 ‘웰뱅’앱을 통해 가능하다.

 

웰뱅 앱에서 입출금 통장을 만들고, 해당 입출금 통장에서 납입되는 U+웰컴투에이트(8) 적금을 가입하면 된다.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 촬영이 필요한것 외에 별도의 준비물은 필요가 없었다.

 

<금리구성>

1. 기본금리 2.5%

2. 웰컴저축은행 예·적금 첫거리새 1.5%

3. 웰컴저축은행 입출금 통장에서 6회이상 자동이체 납부시 2%

4. U+에서 월 5만원 이상 요금제 사용자 대상 만기시 2%

 

= 2.5+1.5+2+2 =8% 가 완성되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이용자를위한 대구은행X핀크 T high5 적금

 

KT이용자를위한 페이북X수협 자유적립식 적금은 소진 마감ㅠ.ㅠ

 

헬로모바일(알뜰폰) 이용자를 위한 헬로적금 10 USIM 유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