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사면 0원 사면 영원

투썸플레이스X크로우캐년 콜라보, 법랑 머그&텀블러 리뷰 판매매장

흔흔 2020. 12. 4. 10:51

얼마전 이 사진을 친구에게 전해받고, 차갑던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했다.

크로우캐년 법랑 머그, 법랑텀블러의경우 12월 4일인 오늘부터 매장 판매가 시작된다.

서울 크로우캐년 판매 투썸플레이스 매장

순서가 묘하게 가나다순인듯...아닌듯하여 찾기가 어려웠다.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오늘 친구가 아침댓바람부터 연락을했길래 호다닥 다녀왔다.
판매매장확인 : https://m.twosome.co.kr:8009/board/news_view.asp?idx=772


나는 용마산역점을 방문했고, 8시 오픈인 매장에 9시 20분쯤? 도착했다. 해당 매장은 머그, 텀블러 각각 5점씩 들어와있었다. 전체적으로 소량 입고인듯 ㅠㅠ 매장 방문전에 꼭! 전화를 해보고 가는걸 추천한다. 재고수량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투썸 공지에도 그렇게 적혀있었음)


윈터페스티벌 MD존이 따로 있었다! 폴딩팟?이나 다른 텀블러들은 예뻤지만 살마음은 사실 안들었구... 크로우캐년은 세트로 사야겠다 싶었다. (사진에 잘 보면 해당 상품들 가격도 적혀있다.)

그외에 투썸플레이스 윈터페스티벌 행사는 아래사진들이 있었다.



구매하며 상품확인을 진행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영롱한 자태 ㅠㅠㅠㅠ

투썸플레이스 크로우캐년 콜라보 상품

오른쪽이 텀블러, 왼쪽이 머그이다. 요즘 나 연보라여 빠진건 어떻게알고 이걸 내준거지 싶고... 예뻐요 너무예쁘고 (ᵕ̩̩ㅅᵕ̩̩ )

투썸플레이스X크로우캐년 마블법랑텀블러

집에 꽃이있으니까 괜히 같이 찍어보기! 용량은 400ml정도이다.

투썸플레이스X크로우캐년 마블법랑머그

다음은 손잡이가 있는 머그이다. 340ml정도를 담을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텀블러보다는 머그를 선호한다.

크로우캐년 마블텀블러, 머그 사이즈 비교

사이즈를 보기위에 집에 굴러다니던 필름이랑 크기를 비교해봤다. 다들 필름 크기를 잘 아실런지 문득 걱정...
텀블러는 필름 3개정도, 머그는 2개정도 높이이다.

법랑소재 머그 사용법/특징

1. 오븐과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2.베이킹소다로 녹 방지, 음료착색 세척가능
3.세척시 부드러운 스펀지 사용
4.전자레인지 사용 불가
5.강한 충격은 피해주세요
6.세척 후 물기를 잘 말려주세요

상품설명서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