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사면 0원 사면 영원

[쇼핑]깜찍보스 3공다이어리 알리익스프레스직구 후기

흔흔 2021. 1. 14. 23:13


뭔가 쫌쫌따리 조구만데 급하지않은것들을 살때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를 이용한다. 인터넷에 찾아보면 알리는 비싼편이라고 하지만, 배대지 비용이나 본전찾기위해 관세직전까지 물건사는것도 쉽지않은일이다. 나는 최근 폰케이스, 에어팟케이스, 갤럭시핏스트랩 등을 알리에서 구매했다.

얼마전 인터넷을하다가 3공다이어리를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마음을 뺏겨버렸고. 이건 알리각이다 싶어 알리에서 검색해서 주문했고, 오늘 받았다.

마침 오늘이 다이어리데이라니 이건 운명,,.? 어떤 물건들 샀는지, 3공다이어리는 얼마나 귀여운지 차곡차곡 풀어보려한다.

구매 다이어리와 다이어리 속지


달러기준이다. 나는 겉껍데기(보라색) 약 3000원, 그리고 속지 6종 각 1500원, 표지디자인 2세트(pvc표지 4장씩) 각 1000원 정도에 구매했다. (요즘 달러 약세라 쪼금 이득이었다.)

배송방법

15달러이상 구매시 Aliexpress standard shipping 이었다. 알리기본 무배보다 한단계 위인 느낌

배송 소요 시간

1월 5일 밤에 구매했고, 2월1일 도착 보장이었다. 이번에 완전 일찍온편이다. 열흘이 채 안걸렸으니 말이다.(개이득)

3공다이어리 사이즈

보아하니 덕질할때 포토카드 모으는용도로 요즘 흥하는것 같았다. 일반 신용카드와 비교했을때 사이즈는 아래와 같다.


진짜 작고...소중...❤️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비교하면 삼공다이어리는 이정도 사이즈이다.


그리고 구매한속지 역시 귀여웠다.


빛받은 속지는 Today,즉 데일리속지이다 ㅠㅋㅋㅋ 위클리는 하루에 다섯글자 쓰면 끝 아니냐며..ㅠㅋㅋㅋㅋ

구매 평가

3공다이어리 속지

그렇게 두껍지는 않고 약간 미색이다. 딱일반다이어리 종이재질! 나는 두꺼운거 좋아하는편이라 이건 조금아쉽고.

다이어리

사이즈는 딱 귀엽고 좋은데 속지넣고 잠그면 버튼있는쪽 세로면에 속지들이 조금 튀어나온다. 특히 PVC포켓같은경우는 속지보다 사이즈가 크다보니 조금 신경쓰인다.

어떻게 잘 꾸며서 잘 써야할지 고민이다. 사실 저기 글자를 몇자나 적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ㅠㅠㅋㅋㅋㅋ 일단 귀엽고, 귀여우니까 만족하는걸로!

혹시 링크궁금하다면..?(홍보아님ㅠ홍보면좋겠음ㅠ)
https://a.aliexpress.com/_mr9wDL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