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상

애드센스 달았다

흔흔 2018. 12. 28. 01:20

와 애드센스 달았다 (자축


분명히 다른 블로그 운영하는 친구는 글많이 쌓이고, 방문자도 많아야 된다고

시간도 오래걸린다고 했는데


내가 구글 글만 써서 구그리좋게 봐줬나봐 (??


ㅎㅎㅎ 잽싸게 애드센스 앱 깔았다.


그래도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실제로 글 작성, 블로그 운영을 비롯하여 퍼블리싱을 통한 광고 수익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는게 재미있는듯! 이라고 포장을 해본다.


화이팅 화이팅


혹시 궁금한 사람이 있을까?

애드센스는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여 티스토리 주소를 등록하여 구글의 확인? 을 받고 확인 후에 블로그 플러그인으로 애드센스를 설치하여 HTML태그를 추가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