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먹는 맛집러

[맛집]동탄 맛집 정갈한 양식당, 비피터

흔흔 2020. 11. 23. 19:50

주말에 동탄에 살고있는 친구집에 오랜만에 모였다. 11시쯤 동탄역에 도착한 친구들과 비피터(beefeater)로 이른점심을 먹으러갔다. 현지인 추천에는 이유가있다는걸 또한번 느낀 식당이었다. 먹으러 동탄 또 가고싶을듯 (ᵕ̩̩ㅅᵕ̩̩ )


출입구! 주차는 입구기준 오른쪽에 건물따라 이어 대면 된다.

매장 내부,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다행히 사람은 별로없었다. 오픈형키친이라 괜시리 믿음감

우리는 3인세트(81,900원)에 새우+토마토+치즈파스타를 추가로 시켰다. 정해진 파스타와 피자가있는데 메뉴를 변경하면 3000원이 추가 된다고했다. 어떤메뉴를 세트에 포함시키는게 더 저렴한지 사장님이 잘알고 추천해주시므로 걱정할 필요가없었다ㅋㅋㅋㅋ

오늘도 메뉴판사진을 안찍었지만 그냥 내가먹은 사진만 남겨둬야지. 먹어본결과 걍 다 맛있을거같음 ㅎ;; 전체적으로 간이 삼삼하구 깔끔하다. 파스타는 소스가 묽은편이라 호불호있을듯도 하다.



아 그리구 여기 식전빵 미침ㅠ 큐브식빵이랑 치즈치아바타나오는데 크랜베리리코타치즈랑 샐러리리코타치즈(나의 픽)랑 딸기잼이랑 발사믹소스 같이주신다. 이렇게 맛있는 식전빵 첨먹어보는거같다. 그래서 허버허버먹었는데 그래서 피자를 조금남기는 불상사가 ㅠㅠ일어남 ㅠㅠㅠ흑 억울해

아보카도 샐러드! (원래사이즈는 14,900원 사진은 하프사이즈) 인데, 이거 먹는순간 아..나는 이맛이 생각나겠구나..앞으로도 계속..이라는 생각이들었다ㅋㅋㅋ샐러드가 엄청 청순한 느낌이다. 친구들도 맞다고해줌 ㅠㅠㅋㅋㅋㅋ 부라타치즈랑 아보카도랑 껍질깐 토마토의 합이 걍 미침


크림+시금치 파스타(18,900원) 이건...내가 어제 과음해소...졸리연남에서 먹었던 해장크림파스타가 생각나서 주문했다. 새우 진짜 오동통 보스ㅠㅠ깔끔하고 심심한 맛이었다. 맛있는데 다른메뉴들이 너무 맛있어서 순위를 꼽자면 마지막인데, 저기 관자가..비주얼이... 크림시금치파스탄데 관자가 있는 비피터...👍

다음은 현지인친구의 강력추천 메뉴인 새우+토마토+크림파스타(21,900원)이다. 펜네면에 통통한새우랑 모짜렐라치즈가있고 살짝 매콤해서 끝이없이 들어가는 느낌...

다음은 모짜렐라+리코타+파프리카 피자(17,900원)이다. 사이즈는 크지않은데 도우까지 쫄깃해서 내가 진짜 좋아하는 피자종류인데...배가...너무...불렀다.. (ᵕ̩̩ㅅᵕ̩̩ ) 남겼어..억울해..

다음은 채끝등심(뉴욕스트립) 스테이크 (43,900원)이다. 임산부친구가 있어서 미디엄웰던으로 먹었다. 전혀질긴것없이 고소하기만했다 ㅠㅠ 피자는 남겼지만 스테이크는 다 먹었음 ㅠㅠ 그리고 버섯이 왕맛있었다.

 치열한 전투의 흔적.. 메뉴판은 죽어라 안찍으면서 다먹고난 테이블은 왜찍는지 쪼끔 의문...😃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양식을 먹을수있어서 행복했다. 글쓰면서 보니까 생각보다 훨씬 더 유명한 식당인듯하다. 매주 일요일에 휴무라고 하니, 방문예정이 있으면 조심하고 꼭 예약하고 가길바란다!

 

비피터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