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먹는 맛집러

[카페]동탄 한옥카페, 구옥의 멋이 있는 지안커피

흔흔 2020. 11. 30. 16:20

동탄 나들이 2탄! 은 아니고 비피터(2020/11/23 - [OO먹는 맛집러] - [맛집]동탄 맛집 정갈한 양식당, 비피터)에서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 처돌이들 답게 카페를 찾아 갔다. 동탄은 신도시고 아파트가 많아서 그런지 여기...한옥카페가 있다고? 라고 생각될 쯤에 카페가 있었다. 처마포함 지붕은 그대로 두고, 건물 내부는 싹 리모델링을 한 카페였다. 특히 화장실이 깨끗했음 별 다섯개!

 

여러분을 홀릴 아름다움 썸네일

마당이 있고, ㄷ자로 건물들이 있었는데, 전부 카페였다. 건물과 건물사이 이렇게 빛과 바람이 드는 예쁜 스팟이 있어서 사진을 한장 찍었다.

 

 

우리는 본건물? 로보이는 곳으로 자리를 잡았다. 귀여운 개다리소반

 

 

여기는 맞은편 건물! 민트색이 뭔가 언발런스 하면서도 예쁘게 어우러졌던것같다. 

 

 

카페 이용시 주의사항, 포스팅할 생각으로 야무지게 사진을 찍어봤다.

 

 

각자 마시고싶은 음료들을 하나씩 주문했다. 나는 요즘 위장이 예민해서 ㅠㅠ 따듯한 복숭아우롱티를 시켰다. 향긋한 복숭아 가향티였다. 친구들은 향에 홀려 마셔보고 으..?맛있는데 안다네..? 이상하네..? 했었다. 그래도 깔끔하고 맛있었음 ㅎㅎ

 

 

디저트메뉴가 많길래 주욱 찍어보았다. 우리는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랑 라즈베리스콘? 을 먹었다. 휘낭시에 너무나도 내취향이더라구. 

 

우리가 토요일 오후 3시 좀 넘어갔었는데 사람이 없다가, 우리나갈때쯤 되니까 만석이 되었던것같다. 높은 아파트 사이 고즈넉하고 아기자기한 카페를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보길 바란다!

 

지안커피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