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먹는 맛집러

[카페]성수 에스프레소 바 "스탠드업 플리즈"

흔흔 2021. 2. 20. 18:18

오랜만이아닌 오랜만에 성수동에 왔다.
수제화거리 쪽 자그마한가게앞에 에스프레소 바가생겼다고해서 지나가는길에 들려보았다.


지나가는길에 들렸다고 할만한 가게위치 되시겠다. 슈퍼옆에 위치한 좁은 가게

가게를 가로지르는 긴 바가있고, 양옆으로 문이있어 사람들이 들어와 서서 마시고갈수있다. 이름처럼 의자없이 스탠드업으로 에스프레소를 즐길수있다.


공간은 좁지만 공간을 넓게쓰는 바의 구성과 디스플레이가 너무 좋았다.
우리는 4시쯤 방문하여 통창에서 드는 볕이 나른한 분위기를 업시켜줬다.

잔과 식기들의 컬러감으로 바공간을 나눠놓아서 사진을 되게많이 찍었다.


벽쪽에 테이블도 붙어있었다. 잔이크지않기때문에 두잔정도는 충분히 들어갈수있는 간이아닌 간이테이블!

스탠드업플리즈 standup plz 메뉴판

스탠드업플리즈 메뉴판은 아래와 같다.


에스프레소가 기본으로 있다. 우유거품을 넣은 마끼아또, 생크림을 넣은 콘파냐, 초코 파우더를 추가한 마르소, 우유와 원당이 추가된 빈센트가 에스프레소에 변주를 준 메뉴였다.

에스프레소가 부담스럽다면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라떼메뉴도 있었다. 베이커리메뉴로는 브라우니가 있다!
가격이 착해서 놀랐다!

우리는 마끼아또, 콘파냐, 마르소와 초코브라우니 2개를 시켰다.


식기들이 하나같이 너무 이뻤다. 잔도 자체제작 하신거라는데, 너무 예뻐서 파실생각없냐고 여쭈었더니
아직은 매장에 쓸 수량을 맞춰 제작하셨다며, 가게가 흥하면 판매도 생각중이시라고ㅋㅋㅋㅋ했다.

어짜피 흥하게 되실터이니(← 능청) 다음에 꼭 팔아달라고 했다.


한입먹고 남은 예쁜 잔, 간판의 로고가 잔에도 새겨져있다. 저 로고로 제작하신 스티커도 몇장 집어왔다.


스탠드업 플리즈! 튼튼한 다리민 가져오세요(⊼⌔⊼ )

반응형